신세대 아이돌 그룹 「=LOVE」가 등장! 요즘 아이돌이 말하는 TV와 어울리는 방법은?

 

 

이번에는 취향을 바꿔、현역 아이돌 사시하라 리노가 프로듀스 한 아이돌 그룹 「=LOVE(이코러브)」의 멤버로 있는、사사키 마이카씨와 노구치 이오리씨 2명에게 토시바 레구자의 서비스를 체험 받아 봤다. 젊은세대의 대표로서,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이나 드라마, TV방송을 어떤 식으로 보고있는지를 시작으로, 충분히 이야기 했다구!

 

── 오늘 잘 부탁 드립니다. 

사사키・노구치 「잘 부탁 드립니다!」

 

── 두분은 방송을 스마트폰으로 보는 일이 많은가요?

사사키 「그렇네요. 스마트폰으로 보는 경우가 많아요」

노구치 
「둘 다 지금 방에 녹화기기가 없기때문에, TVer 이나 온디멘드를 보는 경우가 많아요」

사사키 
「화장하는 동안에 본다던가」

 

── 그런가. 녹화가 되지 않는다면 연속 드라마 같은건 어렵겠네요.


사사키 「네. 역시 초회를 놓치는 경우가 많아서. 드라마는 초회부터 제대로 보고싶어서」

 

──지금까지 본 드라마 모두 포함해서 이건 재미있었다 라고 생각하는 드라마는 있나요? 

노구치 「아, 그거 봤었어요! 뭐였더라,그 분이 나오는...」

사사키 「최근거?」

노구치 「아니 엄청 예전거ㅋㅋ. 음... 그거다! 『적과 백의 수사파일』!」

 

── 꽤 예전꺼네요 ㅎㅎ.

(※「ST적과 백의 수사파일」은 후지와라 타츠야、오카다 마사키 주연. 2014년 7~9월에 일본테레비계 에서 방송되었었다.)

 

── 그럼, 버라이어티 중에서 보고있는 방송은 있나요?

사사키 「『수다007』은 두명 다 보고 있어요. 『수다007』은 실시간으로, 스마트폰이 아닌 TV로 봐요. 귀가 시간과 딱 맞게 하고 있을때가 많아서. 드라마 같은것은 도중부터 볼 수 없지만, 버라이어티 같은것은 도중부터 봐도 재미있기 때문에. 다른것도 『월요일부터 밤샘』 이라던가」

노구치 「『밤샘』엄청 좋아~ . 저, 『월요일부터 밤샘』에 나가고 싶어요. 훼후 언니가 너무 좋아서. 게스트로 불러주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사사키 「버라이어티나 토크 방송은 실시간으로 보네요. 『아메토ーー크!』같은것도 자주 보기도 하고」

 

 

── 여기서 조금, 레구자의 편리기능의 소개 등. 레구자의 타임 시프트 기능을 사용하면 6 채널 분의 전 방송을 녹화 해주기 때문에, 거기부터 보고싶은 방송을 주워줍니다. 누군가가 「재미있었어~」라고 말한 방송을 후부터 보거나 할 수 있다던가. 그리고 광고 같은것도 주워줍니다. 무언가 마음에드는 광고가 있나요?

 

노구치 「사사키 노조미님의 밥솥 광고. 엄청 귀여워요!」

사사키 「말했었지ー」

노구치 「(광고를 검색해 재생한다)이거! 이렇게 귀여운 얼굴로 밥 먹는 사람 없죠!? 라는 느낌 ㅎㅎ 」

 

 

── 이거에 「봐 이거」의 팩 기능을 더한하면 더욱 편리합니다. 예를들어 인물 팩으로 사시하라 프로듀서의 출연 방송을 봐볼까..... 엄청 나오네요ㅋㅋ

사사키 「엄청 나와요!」

노구치 「역시 대단하네요」

 

── 자 그렇다면, 드디어 두분의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에 대해 물어볼까 하는데요. 노구치님은 신 쿨의 개최전에, 신작 애니메이션의 프로모션 영상을 단숨에 봐버리는 츠즈키미」라는 이벤트에도 참가하고 계시네요.

 


노구치 「네! 감사합니다」

 

 

── '봐 이거' 에도「츠즈키미 팩」 이라는것이 있어서, 이벤트 후에 신작 애니메이션의 PV를 모아서 볼 수 있는것이 가능합니다.

 

노구치 「에, 대단해요! 이런 일람 같은것도 있네요ー. 항상 신작을 체크하는데도 스마트폰에서 엄청 찾고, YouTube에서 예고를 쫓아가고 있기 때문에, 이런 일람이 있다면 도움이 되네요」

 

 

──「츠즈키미」의 이벤트에서 받은 조사의 베스트 10 모두 올려놓았습니다. 참고로 1월 쿨의 베스트 10에는 두분이 가장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은 들어있나요?

 

순위 2019 겨울 애니메이션「츠즈키미」조사에 따른 BEST 10

1 臨死!!!江古田ちゃん
2 魔法少女特殊戦あすか
3 上野さんは不器用
4 エガオノダイカ
5 えんどろ~!
6 私の天使が舞い降りた
7 荒野のコトブキ飛行隊
8 約束のネバーランド
9 同居人はひざ、時々、頭のうえ。
10 盾の勇者の成り上がり

 

노구치 「꽤 들어있네요. 『우에노님은 서투름』 이랑 『방패용사의 완성』이랑... 『아빠라고, 하고싶어』가 없어!ㅋㅋ」

사사키 「저의 『엔도로~!』도 들어가 있네요」

노구치 「『에코타 쨩』이 1위라니...」

 

 

──「약속의 네버랜드」가 8위인가.


사사키 「『네버랜드』의외로 낮네요. 그래도 기대 했었는데 라는 느낌이네요」

노구치 「원작인 만화에서 꽤 만족감이 있으니까」

사사키 「그래도 저 『네버랜드』도 본가에서 3화 까지 녹화 해서 보고, 그 후 못봤어요. 녹화가 안되서」

 

 

── 녹화기기가 없으면 힘드네요. 놓쳐도 힘들고. 그래서 레구자 유저의 애니메이션 의 분은 모든 화가 끝나고 한번에 보는 분도 많은 것 같아요.

 

노구치 「완전 알아요」

사사키 「하지만 있어요, 후 부터 이거 재밌어 라고 들었는데도, 그때에는 몇화가 이미 끝나 있어서, 아ー보면 좋았을걸! 이라고 되는」

사사키 「한번에 보고싶은 애니메이션이란거 있어요. 『부기 팝은 안웃는다』같은 한번에 보지않으면 이야기가 이해되지 않게 되는 애니메이션. 그럴 때에는 엄청 좋구나 라고 생각해요」

 

── 하지만 두분 다 그 정도 많은 애니메이션을 스마트폰으로 보시나요?

 

노구치 「그렇네요, 스마트폰이 많아요. 정보를 모으는것도 스마트폰 이고」

 

 

── 스마트폰 쪽이 좋은가요?

 

사사키 「아니요, 저는 굳이 말하자면 TV로 보고싶어요」

노구치 「큰 화면으로 보고싶은 애니메이션같은게 있단 말이에요. 1월 쿨의 애니메이션이라고 하면, 그 뭐였더라... 그거다, 공간이 바뀌는 거... 뭐였더라... 안나와!」

사사키 「빨간거?」

노구치 「빨간거? ㅋㅋ 아, 생각났다! 『revisions』입니다. 그리고 『W’z』이에요, 『W’z』『W’z』『W’z』。이렇게 세계관이 큰 애니메이션은 큰 화면으로 본다면 박력이 엄청날거라고 생각되요. 뭐 『아빠라고, 하고싶어』같은것은, 큰 화면으로 본다면 부끄러우니까, 스마트폰 쪽이 좋겠지만요 ㅎㅎ」

사사키 「저는 모두 보고싶달까 댓글 같은것도 보고싶어요. Twitter의 모두의 댓글을 읽으면서 보고싶은데 스마트폰으로보면 댓글을 볼 수 없어요. 그래서 TV가 좋아요を」

 

 

── TV방송을 보는것만이 아니니까요. HIKAKIN님도 새로운 레구자를 사고 나서 부터 레구자로 YouTube 보고 있기도 했고「=LOVE 팩」도 있어요. 앞으로 출연하는 방송과 녹화한 방송, YouTube의 동영상 같은것도 볼 수 있습니다.

 


사사키 「진짜다!」

노구치 이런 곳에서 『=LOVE』를 알게 된 분들도 계시겠네요」

 

 

── 그래서 여기서 부터는 두분이 좋아하는 것을 더 알아가볼까 합니다. 먼저 노구치님은 촛대절광충에 대해서. 역시 도검여자.

 

노구치 「엄청 좋아해요! 그래도 도검남사가 나오는 방송도 있어요」

 

 

── 그렇네요. 그럼 목소리 기능으로 검색해봅시다.



노구치 「엣!(리모콘을 향해서)『도검난무』가 보고싶어!(검색결과가 나오고)아, 나왔다! 대단해. 어떡해 어떡해(라면서 동영상을 본다). 좋네요~큰 화면. 뮤직컬은 응원봉을 흔들 수 있는게 좋네요 ♪강하고, 강하게, 훈련하는 유대~(라고 노래부른다)」

 

 

── 사사키님은 2.5차원은?



사사키 「저는 그렇게는 참가하고 있지 않지만, 보러 간적은 있어요. 유혹 당해서. 『도검난무』도 이오리가 알려줘서. 이 노래를 부를 수 있게 되었어요 ㅋㅋ」

노구치 「이야기를 알아 주는것이 마이카밖에 없어서」

 

 

── 다른 멤버들은 어떤가요?

 

노구치 「무대를 좋아하는 멤버는 있어요. 오오바 하나랑도 같이 가줘요」

 

 

── 그리고 사사키님이 이야기 하고싶다고 해준 것이 사이토 키아라 ㅎㅎ. 설마한 멤버 오시



사사키 「죄송해요 ㅋㅋ. 정말 키아라의 존재가 인간계에 없는 느낌. 정말로 이렇게 무구한 사람 있나라고 생각할 정도로 순수해요. 일의 푸념이라던가, 지친것도 그렇게 이야기 하지 않고, 아직 14살 인데도 일도 제대로 하고. 춤도 잘 춰요. 뭔가 최연소 인데도, 표현력도 있고, 노래도 잘 불르고, 자신의 개성을 갖고있어요. 정말 딸 처럼 생각 하고있어요 ㅋㅋ」

 

── 동생이 아니네요.


노구치 「정말 LINE의 홈 화면도 키아라로 해놓고, 그정도로 사랑해요」

사사키 「이건 이제 멤버내의 노닥노닥 거리거나는 안해요. 귀여워서 손자처럼 생각하고 있어요」

 

 

── 손자가 되어버렸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여기까지 이런저런 레구자의 기능을 체험 해봤는데요, 어땠나요?


사사키 「정말 본 순간부터 갖고싶었어요」

노구치 「큰 화면 좋네요~」

 

 

── 4월 6일 부터는 BS일테레의 신방송 「목표! 프로그래밍 스타ー~프로스타★키즈 대집합~」(토욜 오전 10:30)에의 정규 출연이 정해졌기 때문에, TV에서 「=LOVE」 의 모습을 볼 일이 많아졌네요.


사사키 「맞아요, 『목표! 프로그래밍 스타ー』는, 보고 계시는 분들과 같이 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는 아이돌이 되자, 라는 새로운 타입의 방송이기 때문에, 꼭 함께 체험하고 싶어요」

노구치 「4월에는 히가시메이한에서 첫번째 투어 『지금, 이 배에 타!』 도 행해져요. 4월 24일에는 5th싱글 『찾아라 다이아몬드 리리ー』도 발표되기 때문에, 더욱더 열심히 하고 싶습니다. 응원 잘 부탁 드려요!」

 

 

── 오늘 감사했습니다.

 

 

 

BELATED ARTICLES

more